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팁으로 결혼 성공 달성

카테고리 없음

by 여래버드 2020. 7. 20. 15:58

본문


이러한 팁으로 결혼 성공 달성



당신은 항상 모든 결혼 절차를 단순화하기를 원할 것이다.


이것은 결혼식과 같이 크고 복잡한 것에 대해 확실히 적용된다.


단지 생각만으로도 당신을 압도하기에 충분하다.


아래의 훌륭한 조언에 따라 결혼식을 계획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십시오.




결혼 비용을 아끼고 싶다면 비수기에 결혼하는 것을 고려하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5월과 12월 사이에 결혼한다.


이 기간 동안 결혼식 장소는 더 비쌀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달 동안 결혼할 계획이라면, 가능한 한 가장 낮은 비용으로 가능한 빨리 결혼 계획을 세워라.




웨딩드레스가 얼마나 비싼지 알면 놀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전통적인 공주 타입의 볼가운을 찾고 있지 않다면, 다른 종류의 드레스를 찾아보는 것을 고려해보라.


신부 들러리 드레스 선정은 신부 가게에서 봐야 해.


아주 적은 비용으로 당신의 스타일에 맞출 수 있을 것이다.


스타일 변경 비용을 고려하더라도 전체 비용은 더 적을 수 있다.




결혼식 장소를 예약하는 것은 매우 비쌀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아는 누군가가 멋진 뒷마당이나 큰 농장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사전 및 이벤트 후에 다른 사람에게 돈을 지불하고 유일한 위치 기반 비용으로 플레이스를 청소해 보십시오.




손님들을 현혹시키려 하지만 지갑을 열 여유가 없다면 다이아몬드 보석을 빌리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비용의 일부만을 위해 찾고 있는 눈부신 모습을 보여주며,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예산 범위 내에서 잘 지낼 수 있게 해준다.




작은 장식 요소들을 당신의 모든 결혼 장식에 포함시키시오.


예를 들어, 부케의 가운데 부분에 있는 리본과 같은 리본을 사용하십시오.


이 작은 세부사항들은 손님들에게 당신이 꿈의 결혼식을 만들기 위해 얼마나 열심히 노력했는지 알려 줄 것이다.




화장할 사람을 고용하기 전에, 이전 작품들이 당신이 선호하는 외모에 맞는지 확인해라.


그들이 하는 스타일은 너의 마음에 드니? 마음에 드는지 확인해라.


복도를 걷기 전에 한 시간 동안 마음에 들지 않는 화장을 하고 있는 그런 사람들 중 한 명이 되지 마라.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은 결혼식 몇 달 전에 건강한 피부관리 루틴을 채택해야 한다.


오트밀 단백질과 같이 부드러우면서 진정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성분이 포함된 얼굴들을 찾아라.




만약 당신이 이국적인 목적지 결혼식에 사람들을 초대한다면, 그들은 이미 그곳에 있기 때문에 당신의 신혼여행 시간의 일부도 머물고 싶어할 것이다.


단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아주 좋은 방법이고 그들은 여러분이 선택한 목적지에서 만들 특별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다.


이것은 그들에게도 결코 잊을 수 없는 휴가를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목적지 결혼식을 올린다면, 그들의 호텔 방으로 배달된 맛있는 바구니 chock으로 당신의 손님들을 놀라게 하라.


여행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물건들을 이 바구니에 넣으세요.


이것들은 지도, 일회용 카메라, 선글라스 한 쌍, 모자 그리고 방문하기 재미있을 곳을 자세히 설명하는 팜플렛이 될 수 있다.


현지 식당에 안내문을 넣을 수도 있다.




결혼식 식사를 위한 좌석을 설정할 때 고려해야 할 한 가지 중요한 사항은 어떤 테이블에든 홀수 인원수를 두지 않는 것이다.


또한 표는 연령에 따라 그룹화되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손님들이 함께 대화하고 수다를 떨 수 있는 기회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모든 사람이 미리 일정을 계획할 수 있도록 손님, 특히 시외 여행 일정과 온라인 일정을 공유하십시오.


사람들에게 그들이 참석해야 하는 리허설과 같은 행사에 대해 알리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그들이 필요할 때 적절한 시간에 나타나도록 한다.




만약 그것이 당신의 예산 범위 내에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가장 가까운 친구들과 가족과 함께 결혼 크루즈 여행을 하고 싶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축제가 끝나자마자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심지어 배에서 결혼과 신혼여행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패키지도 있다.




결혼 계획은 어쩔 수 없이 복잡한 것처럼 느껴질 수도 있지만, 몇 가지 훌륭한 조언이 있다면, 여러분은 다른 것을 보게 될 것이다.


너는 방금 네가 따라야 할 몇 가지 좋은 충고를 받았다.


운이 좋다면, 이 조언들은 여러분 스스로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